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기현, 홍준표 겨냥 ˝지도부가 전광훈 눈치본다는 게 말이 되나˝:아시아방송
로고

김기현, 홍준표 겨냥 "지도부가 전광훈 눈치본다는 게 말이 되나"

권기호 | 기사입력 2023/04/13 [09:43]

김기현, 홍준표 겨냥 "지도부가 전광훈 눈치본다는 게 말이 되나"

권기호 | 입력 : 2023/04/13 [09:43]

전광훈 향해 "터무니없는 언행으로 국민정서 자극말라"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가 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2023.04.13.

김기현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김재원 최고위원과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 문제를 놓고 지도부를 비판한 홍준표 대구시장을 에둘러 비판했다.

김 대표는 13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회의에서 "최근 우리당 지도부를 두고 당 안팎 인사들의 과도한 설전이 도를 넘고 있다"며 "당원도 아니고 다른 당을 창당해 그 당의 실질적 대표로 알려진 특정 목회자가 억지를 부리는데 우리가 일일이 언급할 이유가 없다 본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리당 정치인이 어떤 특정 목회자의 통제를 받아야한다는 건 궤변"이라며 "앞으로 이런 터무니없는 언행으로 국민 정서를 자극하는 일은 없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이런 막말에 동조하는 모습은 당 전체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수차례 자중을 요구했음에도 오히려 당 내외에서 이를 증폭시키는데 깊은 유감을 표하지 않을 수 없다"며 "특정 목회자가 국민의힘에 영향력을 행사하고 당 지도부가 눈치를 본다는 게 말이나 될 법이냐. 있지도 않고 있을 수도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홍 시장이 지난 11일 김 대표를 겨냥해 "(전광훈 목사에게) 도대체 무슨 약점을 잡혔느냐"고 비판한 데 대한 반박으로 해석된다.

김 대표는 "국민의힘은 국민만 바라보고 더 큰 민심을 담아내기 위해 혁신과 변화를 선도해 총선을 승리로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 많이 본 기사